뉴스.론평.기타

민주당 정권은 폭망한 사회주의 경제정책을 버려야 할 때이다.

Big Roots 2020. 7. 16. 01:10

민주당 정권은 폭망한 사회주의 경제정책을 버려야 할 때이다.

=Facebook에서=

Moon Keun Lee 

 

[[ 민주당 정권은 폭망한 사회주의 경제정책을 버려야 할 때이다.]]

주사파 민주당정권이 소득주도성장이라는 허구적 혹은 사기적 경제정책에 이어 또

[[한국판 뉴딜정책]]이라는 허구성 경제정책으로 대한민국의 경제를 위태롭게 할 것

같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위축되어 있고,4.15총선 불법.부정 선거로 분개하는

국민들을 안도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분노의 폭팔을 촉진하는 뇌관이 될가 걱정된다.

 

대한민국이 채택하고 있는 자본주의 시장경제에서의 경제성장은 Input이 없이는 Output(경제성장)이 있을 수 없는 것이다.그동안 무리하게 추진한 [[소득주도 성장]]이라는 감언이설은 퍼주기식 복지정책의 일환이었으며,4.15총선을 의식한 국민의 투표권 유인을 위한 사기성 경제론리에 매몰되였었다고 평가하한다.

중국몽에 취하여 있는 민주당 주사파 정권은 중국의 경제위기를 필히 타산지석으로 삼아// 국가경제를 사회주의적 경제정책이 아닌 대한민국이 추구하는 자본주의 시장경제에 맞는 경제정책을 수립.시행할 것을 재삼 촉구한다.

 

[[ 4.15총선 불법.부정선거 의혹은 덮어 둘 사안이 아니다.]]

나의 생각에는 ((4.15총선 불법.부정 의혹)) 문제는 의혹이 아니라 실증되어 있으나, 검찰과 대법원이 그리고 정치권이 문제의 심각성으로 인하여 덮어두고 넘기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고 추정한다.

(아래 "사단법인 선진사회만들기연대" - 신 부 용 (愼 富 鏞)님 글 인용)

"Quote"

이제 부정 선거를 의심하는 단계는 지난 것 같다. 선관위가 주도한 부정 선거가 과연 언제부터 시작되었는가, 이것을 파헤칠 수 있을까, 그 결과 어떤 일이 일어날까 등에 대해 억측도 하고 별 수 없을 거란 좌절감에 허탈해 하기도 한다. 그리고 민주주의가 묻혀 버리고 국가가 범죄집단에 넘어가 버렸다고 자포자기하거나 비분강개한다. 이런 현상은 표면상으로는 무기력하고 평화로워 보이기까지 한다.

그러나 에너지가 소진된 것이 아니다. 오히려 축적되고 증식되고 있으며 이대로라면 얼마 안 가 임계선을 넘어 터지게 될 것이다. 이는 국가적 재앙으로 나타나 좌우 여야를 불문하고 큰 불행에 처하게 될 것이며 대한민국은 혼란의 3류국으로 전락할 것이다. 무엇보다 이 사태를 막지 못하고 지켜보기만 한 우리는 피아를 막론하고 나라를 망쳐 놓은 세대로 두고두고 후손들의 원망을 받게 될 것이다.
아무쪼록 지도층 인사들은 이런 위험한 에너지가 더 이상 축적되어 폭발하지 않도록 미리 발굴하여 유익한 에너지로 정제하는 지혜를 짜내 주기를 온 국민과 함께 간곡히 부탁한다.

"Unquote"

https://youtu.be/wPWkxFGNVvs

A)) 너 중국에서 퍼지고 있는 치명적 바이러스 들어 본 적 있어?

B)) 공산주의 말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