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론평.기타

헌법재판소는 윤석열 대통령 탄핵 "각하"하라!

Big Roots 2025. 2. 24. 21:32

헌법재판소는 윤석열 대통령 탄핵 "각하"하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문서감정실 35년 근무 베테랑의 감정결과다.
<선거조작>도 모자라 <탄핵도 조작>했구나!
= 헌재는 대통령 탄핵 "각하"하라! =

Moon Keun Lee

~~~~~~~~~~~~~~~~~~

수사당국은 홍장원 메모 필체를 공식 감정의뢰하여 박선원의 필체임이 확인되면 즉시 구속하여 사법처리하라!

~~~~~~~~~~~~~~~~~

미국 CPAC회의(2025년2월19일~22일)에서 한국의 ((비상계엄과 부정선거)) 문제를 집중 조명하였음.

https://youtu.be/4Kv7KyNneVM?si=fcJkWs4lFcVRNujp

(( 최원목 이대 법학전문대 교수는 KCPAC 공동의장 ))

워싱턴 단상 #14-2)

금년도 미국 보수진영 최대행사인 CPAC 2025에서 나는 트럼프 대통령이 한국을 위해 공개적인 메시지를 내어주길 요청했다. 트럼프의 핵심브레인들(Gorden Chang, Morse Tan, Fred Fleitz, Steve Yates)이 내 좌우에 앉아있는 자리에서 였다.

이건 미측에 일방적으로 부탁하는게 아니고, 트럼프대통령이 그의 책임을 다하라는 뜻임도 분명히 했다. 트럼프대통령은 2018년 45대 대통령 시절 중국에 대한 대대적인 보복을 시행했다. 보복을 당하는 중국입장에서는 그에 대한 반작용으로 동아시아지역에서 반미연합을 형성하는데 올인하게 된다. 한국내에서 여론조작 활동을 본격적으로 벌이고 한국의 공직선거에도 직접개입하여 친중정권을 탄생시키는 노력을 본격화하게 된다. 그래서 한국에서 대규모 부정선거가 주기적으로 발생하게 된 것이다. 그러하기에 애초에 대중 전면보복을 개시한 장본인으로서 트럼프는 적어도 한국 부정선거 문제에 대해 부분적으로라도 책임이 있다고 볼 수 있다. 미국도 그 책임을 다하면서 이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방법은 사실 어렵지 않다. 트럼프 대통령이 다음과 같은 내용의 공개적인 메시지를 내어주면 된다.

"미국, 한국 또는 전 세계 어디서든 선거 조작은 범죄이며 제대로 조사되어야 합니다. 중국이 타국의 선거 과정에서 부정행위를 하는데 개입하는 것은 국제 범죄이고, 이런행위는 중단되어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윤 대통령이 그동안 해온 일은 가치로운 일입니다. 그일은 계속해나가야 합니다. Fight, Fight, Fight!"

이런 메시지의 힘은 한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고 동시에 미국도 다시 위대하게 만들게 될 것이다. 윤대통령이 탄핵된다면 한국내에서 부정선거체제는 고착화되게 되어 한국의 선출직 공직은 대부분 친중인사들로 채워지게 된다. 한반도에 친중정권이 영속화되어 중국은 태평양 진출의 교두보를 얻게되는 셈이다. 태평양에서 중국해군이 미국해군과 패권전쟁을 벌이는 시대가 오고말 것이다. 한국의 부정선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미국의 커다란 국가안보 이익과 직결되는 사안이며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하는 일임을 워싱턴은 깨달아야 한다.

시간이 매우 촉박하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대통령 탄핵에 대한 최종 결정이 내려지기까지 아마도 한두 주밖에 남지 않았음을 상기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