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단상(斷想 )

박영수 특별검사 귀하

Big Roots 2017. 2. 19. 20:43



박영수 특별검사 귀하

(Facebook에서)

Moon K. Lee

박영수 특별검사 귀하...
박영수 특검은 시민단체로 부터 이미 고발되어 있기에 두가지만 지적함..

첫째))
특검이 2살 아이의 엄마 정유라에게 인권을 무시한 공권력을 행사하였다.
유럽이 지배하는 승마를 대한민국에 뿌리 내리도록, 삼성그룹이 삼성전자를 통하여 묵묵히 승마협회를 지원한 역사를 참조하기 바람..
특검에게 하나 더 조언함.

삼성이 사회에 봉사하기 위하여,특히 사회의 약자중 약자인 " 맹인들을 위하여" 시간과 돈이 많이 들어가는 "안내견"을 육성.훈련시켜서 무상 보급하고 있는 것도 참조바람.
둘째))
삼성은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으로,,,국제금융시장에서 자금 및 자산.자본거래가 수시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자산.자금의 이동이 합법인지의 여부는 특검의 수준으로 즉시 파악할 수 없는 전문적이며 복잡성을 내재하고 있다.. 나 같은 국제금융 전문가도 전문성을 갖는 전문 변호사의 국제법 및 내국법의 자문을 받아서 처리하고 관리하였다. 삼성은 잘 짜여진 자체 법무팀이 있기에 준법성을 사전 검토하여 일어난 자금.자본이동이라고 확신한다..삼성의 이재용 부회장이 구멍가게 사장 같아서 도주의 염려가 있기에 구속하였는가????
국제시장에서 삼성의 신인도가 타격을 받는 것은 대한민국의 신인도가 타격을 받는 다는 것을 명심 바람...
이건희 삼성 회장의 '말(馬) 사랑'이 아테네 올림픽에서 소중한 결실을 거뒀다.감독 코치와 선수 4명 전원이 삼성전자 소속인 한국 올림픽 승마대표팀이 1996년과 2000년 올림픽 출전 실패의 아픔을 딛고 자력으로 출전한 아테네 올림픽에서 9위로 '톱10'에 진입하는 기대 이상의 값진 성과를 올린 것.이 회장은 '승마를 통한 인간과 동물의 교감 및 유럽문화 저변 이해'라는 평소 소신에 따라 80년대 중반부터 승마에 지속적으로 투자해왔다.한국승마연맹 회장사인 삼성전자를 통해 올림픽 승마대표팀을 2000년 1월부터 스페인 선샤인 투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