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단상(斷想 )

희망의 나라로

Big Roots 2018. 7. 27. 13:00

희망의 나라로 :Marching with Hope

 


우리의 희망은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로 통일된 대한민국.

종북좌파와 거짓(위선)으로 국민을 편가르기 하는 부패한 정치인을 극복(克服)하고

튼튼하고 경쟁력이 있는 국방.경제 건설에 진력하여 통일된 대한민국을 소망한다.

 

5천만 국민은 스스로 자문하여 볼 때이다.

요즈음 VOA가 전하는 소식에 의하면 북한이 [종전선언과 평화협정]을 미국에 재촉하라고

압박을 한다고 한다. 강경화 외교장관은 금년내에 종전선언도 가능하다고 응수하고 있다.

내각은 뒷전이고 위원회가 급조되어 정책이 결정되고있다. 인민위원회를 너무나 닮아있다.

세계 최고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세계가 인정하는 원자력발전 설계기술을 사장시키고, 전국

산과 들과 호수를 파괴하며 태양광발전에 열광하고있다. 태양광 집적회로 패널은 모두 중국산이다. 친북.친중의 발로라고 하지 않을 수 없다. 경제이론에도 존재하지 않는 소득주도 경제성장이라고 국민을 속이고있다.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흔드는 정치적 보복이 내로남불로 그치지 않고있다. 날조된 거짓을 유포시키며 부당한 탄핵을 주동하였던 야당의 국회의원들은 추호의 뉘우침도 없이 오히려 살아남겠다고 여당의 잘 못된 길을 비판하기는 커녕 웃기는 소리를 하고 있지 않은가???.

현재의 시국은 좌와 우의 충돌이기도 하며, 거짓(위선)과 진실의 충돌이 함께하고있다.




◎한.미 동맹은 굳건히 지켜지고 있는가?




◎북한의 핵포기를 유도하는 UN의 대북제재에 적극 협조.동조하고 있는가?


◎대한민국은 헌법에서 명시하고 있는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를 확고히 지키고 있는가? 

 

첨부파일 Harmonica-희망의 나라로.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