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론평.기타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의 반란적 밀실정치

Big Roots 2020. 3. 8. 19:34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의 반란적 밀실정치


=지구당의 당원들(국민)에게 공천권 돌려줘야한다. =

밀실공천의 3김시대는 지나갔다. 국회의원 후보의 공천은 지구당의 경선이 최우선이다.

그 것이 대의정치의 기본이기 때문이다. 국회의원은 영어로 representative 즉 민의를 전달하는 대표자라는 뜻이다. 중앙당에서 밀실공천하는 것은 대표자를 뽑는 것이 아니다.

지역구에서 경선을 거치고 중앙당에서는 자격심사를 거치는 것이 민주주의 대의정치의 근본이다. 이를 지키지 않는 비민주적 밀실정치는 좌익에 못지 않은 해악이다...


=Facebook에서=


Moon Keun Lee


황교안이 공관위의 만행을 막을 수 있을가? 

나의 의견은 회의적이다.

뱅모 박성현씨의 비평

김무성표 사회주의 개헌열차 출발했다.김무수 TV



Moon Keun Lee
=좌파와 연합하여 탄핵을 감행한 이유가 바로 이것=
((김무성.유승민류의 개꿈))

내각제 혹은 이원집정제 개헌으로 기득권인 의회권력의 영구.세습 집권 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하면 성공할 줄 알았는데 좌익한테 권력을 빼앗긴 것이지요.

미련한 개헌 야욕이 아직도 그대로 남아있어,또 다시 좌파들과 손을 잡고 있습니다.

좌익들은 70년의 투쟁경력으로 자신이 있기에 우익과의 연정을 함께 꿈 꾸는 것.

문재인의 실정으로 민심이반 된 것을 이용하는 기회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러기에 3김시대의 밀실정치에 익숙한 정치마피아들이 정치 초년생 황교안을 따돌리고,

미래통합당 공관위를 거점으로 애국하는 태극기세력들을 거세하며 [[ 친중 짝퉁보수+ 카메레온 주사파+탄핵 주동자]]들을 민주주의 뿌리라 대변되는 경선을 하지 않고 자의적으로 지명하는 밀실정치를 자행하고 있다.

김무성의 본색을 바로 아시면 좋겠습니다.
드러내는 좌익보다 더 위험한 인물입니다.
미래통합당 공관위의 배후인물 중 한사람입니다.
김무성류의 배후에는 홍석현으로 대표되는 조중동 언론이 존재하고 있음을 잊으면 않됨니다.미래통합당 공관위 폭파작전이 실패하면 미통당과 대한민국의 정통성 회복에는 여러 난관이 있을 것으로 예측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