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론평.기타

선관위의 컴퓨터가 외부세력에 개방되어 있었다.

Big Roots 2020. 9. 29. 14:27

선관위의 컴퓨터가 외부세력에  개방되어 있었다.

 

<<Facebook에서>>

(((( 대한민국 선관위 컴퓨터가 외부에 개방되어 있었다. )))))

대한민국의 선관위의 관악청사(사당역 5번출구에서 약200미터에 위치)의 컴퓨터 서버는 그동안 보안검색 없이 외부에 개방되어 있음이 오늘 확인되었다.

((형식상은 보안등급(가) 등급으로 분류되어 있으나, 실제는 지금까지 외부인을 보안검색 없이 드나들게 개방되어 있음이 확인 된 것))

 

외부세력 [[중국]]에 의하여 대한민국의 선거관리가 완전 점령되어 있었다는 심증을 갖게 하는 것이며,선관위가 발표한 4.15총선 결과 통계에서 [[ Follow The Party ]] Easter Egg가 발견된 것이 그 심증을 뒷밭침하는 증거이며, 민주당의 양정철이 중국에가서 MOU 체결하였던 것,선거를 위하여 화웨이 장비를 구매 설치한 것,선관위가 중국 공산당을 시리즈로 공보하였 던 것 등이 심증을 뒷 밭침하는 증거가 될 것이다.

선관위의 증거 인멸 행위[기존 서버의 LOG FILE을 훼손]는 민주주의 최종적 파괴 행위이니 선관위는 각성하라!  

youtu.be/NL4DuBrWlG0

 

https://youtu.be/7-WPCwggUdo

대한민국은 어디를 향하여 가고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