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론평.기타

중국 공산당은 인류의 적 & 문재인 정권은 대한민국의 반역

Big Roots 2022. 12. 25. 23:29

중국 공산당은 인류의 적 & 문재인 정권은 대한민국의 반역

이하 Facebook에서

[[ 중국 공산당은 인류의 적 & 문재인 정권은 대한민국의 반역 ]]

★중국 공산당은 2019년 11월 우한연구소에서 누출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수 많은 사람이 죽어 나가는데도, 외부에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하여 인민의 입을 단속하였었다.심지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의사가 S.N.S.를 통하여 외부에 심각성을 알렸다고 의사를 구속 감금하고 의사는 사망하였었다.

★중국 공산당이 돈으로 매수한 WHO 사무총장 까지도 전염성이 없고, 심각하지 않다고 거짓말을 공표하여 중국 공산당은 인류의 적이 되었다. 지금이라도 세계 각국이 연합하여 중국 공산당에게 고의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유포시켜 인류의 재앙을 초래한 것에 배상의 책임을 물어야 할 것이다.

 

★ 당시 동일 민족인 대만(Taiwan) 까지도 중국 본토를 출입국 차단 봉쇄하여 코로나 바이러스 유입을 차단하였는데  // 문재인 정권은 (형제의 나라 중국의 고통은 우리의 고통)이라며, 적성국가 중국인의 입국을 막지 않아 코로나 바이러스를 유입시키고,, 사교단체 신천지 교인들에게 책임을 떠넘기려 시도하였었다.. 이후로도 문재인 민주당 정권의 반역적 행태는 // 4.15총선에서 <<부정선거를 감행>>하고 항의하는 국민의 <<8.15 광화문 집회>>를 코로나 핑계로 경찰이 차벽산성을 만들며 사전에 차단 억압하였고 ,국방.안보를 위협하고 , 각종 헌법에 반하는 사회주의 정책과 조작된 국정으로 사회불안은 지속되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