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국힘당 전당대회 대표 경선 후보에게 권면한다.
[[4.15불법.부정선거]]를 알면서 말 못하는 사람은 진실(眞實)과 정의(正義)와 범법(犯法)에 눈감고, 전도(顚倒)된 사회에 영합하는 자이다.
정치인 자격이 없으니, 국힘당 대표 후보에서 자진하여 사퇴하라!
>>>>>>>>>> 아래 광진구 선관위 현장 검증 참관인의 소감을 참조 바람.
5시간 · (2023.1.26)
광진구선관위에서 현장 투표지 형상 확인 참관인으로 들어와 사진,영상이 아닌 내 눈으로 직접 투표지들을 보니 상황의 심각성을 다시금 느낀다.
~~~~~~~~~~~~~~~~~~~~~~~
Moon Keun Lee
23시간 ·
3.8국힘당 전당대회 개혁이 필요하다.
◎ [[민주당이 꿈꾼 대한민국 체제전복 수단]]
문재인 주사파정권에서 선관위 / 대법원/ 사법행정 장악하고 대한민국 체제 전복을 꾀하는 마무리 수단으로 입법권을 장악하기 위하여 감행한 것이 2020년 4.15총선 불법.부정선거이다.
민주당(선관위)은 사전투표 QR Code사용하여 조작선거로 과반의석 180석을 만들었음을 상기하여야 한다.
◎ [[깨어있는 국민의 저항]]
천만다행으로 황교안/민경욱이 이끄는 부정선거 방지대원과 깨어있는 국민들이 합심하여 3.9대선에서 국힘당 윤석열 후보 -1%의 패배를 +0.73% 승리로 역전시켰다.
◎ [[ 국힘당 전당대회의 혁신이 요구된다.]]
국힘당 38전당대회 선거관리는 국힘당 자체에서 기명식 투표로 대표 및 최고위원을 선출하여야 한다..정당정치의 기본이며, 문맹 없는 선진국의 부정을 없애는 기표 방법이다.
◎ [[ 국힘당의 당면 과제]]
3.8 국힘당 전당대회에서 황교안 후보가 대표로 당선되어야 4.15부정선거 수사하여 4.19혁명정신으로 사법처리하고 , 무너진 법치주의 회복시키고, 대법관들의 범법행위를 단죄시킬 수 있다.
간첩 소굴이 된 민노총 / 전교조도 황교안 후보가 대표로 선출되어야 해체시킬 수 있다.
황교안 후보가 대표가 되어야 부당하게 자당의 대통령 박근혜를 탄핵한 탄핵세력을 잠재울 수 있다.
박근혜 탄핵세력은 민주당과 연합하였던 원죄 때문에 [[4.15부정선거]]도 부인하며 선관위 호위무사가 되어, 3.8전당대회 선거관리를 또다시 부정선거집단 선관위에 위탁하려고 술책을 부리고 // 한편이 되어있는 언론(선관위)을 통하여 탄돌이(안철수.김기현.나경원등) 후보가 절대적 우위인 양 조작돤 여론전을 펴며, 황교안 후보를 투명인간으로 취급하여 제외시키고 있다.
https://youtu.be/fQd5GWJDb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