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의 경고
◎ 불법.조작 부정선거로 당선된 종중 민주당 이재명정권은 트럼프 대통령 말을 새겨 듣고 행동하라!
한.미 혈맹의 동맹국임에도 불구하고 / 이재명 정권은 뒷짐지고 있었다. 호르므즈 해협에 우리의 16척의 선박과 180여 선원들이 갇혀있음에도 말이다. 지금 부터 조속히 이란에 호위함대 파견하고, 국제적 공조에 참여하여 자주국방 실현하라 ! 호위함대 파견한 다음에 어려운 일 있을 때에 미국에 도움을 요청하라!
◎ 또한 미국 CPAC 2026 행사(2026 3.25~28)에 단독 초청되어 : 미국 정부에 요청한 황교안 대표의 연설도 경청하라 ! 미국은 윤대통령의 계엄을 정당하게 보고 있음을 잘 알고 있지 않은가?


( 번역: Moon K. Lee ) 호르므즈 해협 문제 때문에 jet연료를 구할 수 없는 모든 나라들,예를 들자면 이란의 지도부 제거에 참여하기를 거부하였던 영국 같은 나라들에게 제안을 하나 하겠습니다. 첫째, 미국에서 사세요. 우리는 충분한 자원을 갖고 있습다. 둘째, 미뤄왔던 용기를 내어 호르므즈 해협으로 직접 가서 석유를 확보하세요. 이제 부터 스스로 싸우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미국은 당신들을 돕기 위하여 거기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우리를 도와주지 않은 것 처럼 말입니다. 이란은 사실상 괴멸되었습니다. 어려운 부분들은 끝났습니다. 이제 당신들 스스로 석유를 확보하세요. 대통령 도날드 주니어 트럼프 / March 31,2026
쇠뇌탈출 : 미국이 동맹을 호르므즈 시험대에 올린다.
https://youtu.be/1wDAiHcddz4?si=Cg69VSycUAovgQX1
~~~~~~~~~~~~추기 追 記 2026.4.2.~~~~~~~~~~~~


((트럼프 대통령 글 번역)) : 전임자 보다 지적이고 과격하지 않은 이란 내각의 새통령이 미국에게 휴전을 요청하였다. 우리는 호르므즈 해협의 문제들이 정리되고 자유로운 항행이 이루어졌을 때 고려하여보겠다.. 그 때 까지 우리는 이란이 재더미로 변하는 나라가 되거나 혹은 석기시대로 돌아가도록 폭격을 가할 것이다. ( 번역:Moon K. Lee )
"한국은 우리에게 도움이 되지 않았다”
드디어 트럼프 입에서 이런 말이 나왔다.방금 전에.
“우리가 험지에, 핵 무력(북한) 바로 옆에 4만5000명의 군인을 두고 있는데도" 자신이 요청한 '군함 파견 등의 요청'에 불응한 대한민국 정부를 힐난한 것이다.그것도 SNS가 아니라 백악관에서 조금 전에 열린 부활절 오찬행사에서 공개적으로 말했다.
한미동맹은 상호방위조약,서로가 협력해서 '도전'으로부터 서로를 지켜줘야하는 우방국가로서의 혈맹관계다.
그런데 우리는 미국에게 무엇을 주었던가? 미국이 이땅에 뿌린 젊은이들의 피만큼 아낌없이 준 적이 있었던가?
6.25 직후, 우리가 세계 최빈국일 때처럼 태평양을 건너온 밀가루, 옥수수가루, 분유가루를 얻어먹어야 살 수 있던 그런 일방적인 수혜관계가 이제는, 더 이상 아니다.
BTS 보유국이고,세계 10대의 경제강국이다. 그러면서도 반미를 외치며, 미국이 도움을 요청할 때 외면하는 대한민국을 미국도 이제는 더 이상 희생할 필요를 느끼지 않을 것이다. 그 단면이 부활절을 앞두고 트럼프 입을 통해 나왔다. 우리에겐 부활이 아니라, 또 다른 시련의 시대를 마주하게 되리라.반미,친북,친중을 외쳐온 이 정권에겐 뒤돌아서서 쾌재를 부르겠지만, 대한민국의 명운은 곧 신작로에 소복히 떨어질 벚꽃 신세가 될 것이다. 벚꽃은 짓밟히기 전까지는 그래도 아름답지만....당장 호르무즈해협은 각 나라가 알아서 건너야 할 것이다.
트럼프는 이란대통령의 반성없는 약올리기 성명을 '휴전제안'으로 받아들여 2주 안에 전쟁을 끝내면서, 협상안에서 호르무즈해협은 언급조차 안 할 것이다.처음부터 전쟁사유는 핵, 미사일, 테러 3가지였으니까.
핵은 어정쩡하게 동결수준으로 끝낼 것이고, 미사일은 이란이 거의 다 쏴버린데다가, 대부분 땅속 깊은 곳에 은닉해놓았으니 '미사일 없다'고 포장할 것이고, 테러야 '안 한다, 지난 것들도 우리가 한 게 아니'라고 넘어갈 것이다.핑계댈 조직들은 하나둘이 아니니까.
미국은 호르무즈해협을 통과하는 석유 거의 없다. 호르무즈해협 위협은 사실상 미국이 패권, 즉 큰 형님 노릇을 할 때, 여러 나라가 따궈, 하며 따를 때 세계의 경찰역할을 해준 거지, 유럽도 한국도 나 몰라라 하는데 누가 지켜주겠는가?일본처럼 쪼로로 달려와서 변명이라도 달콤하게 조잘거려 갑옷을 얻어입는 것도 아니고.어쨌든 유럽도, 한국도, 중국도 꼼짝없이 기름배 한 척당 30억원씩 내게 생겼다.이란은 그 돈으로 다시 재건할 테고.핵, 미사일, 테러는 당연히 더 가열차게, 더 대규모로 여보란 듯이 할 것이다.
CNN의 보도대로 “트럼프는 떠날 준비중이고, 그 대가는 전 세계가 치를” 것이다.'치를 것'이라는 예상이 아니라,반드시 '치를 수 밖에 없다'. MAGA는 기본적으로 동맹이나 국제기구의 이익보다 미국의 안보와 경제적 이익을 우선하는 America First가 기본이니까.
이참에 정으니랑 놀아보자,진핑이도 어서 온나,다같이 망해보자,하는 자들은 환희의 환호성을 지르겠지만, 참 큰 일이다.
나라안팎이 골고다 언덕이다.거리엔 봄꽃들이 흐드러지는데....이란이 아니라, 우리가 '석기시대'로 돌아갈 듯 ㅠ

'뉴스.론평.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NASA Artemis II 우주선(Orion capsule)에서 보내온 지구사진 (0) | 2026.04.04 |
|---|---|
| 트럼프 대통령 ‘Operation Epic Fury’ 대국민 연설(담화) (0) | 2026.04.02 |
| 전환기의 크리스천 - VON News 대표 김미영 (0) | 2026.03.31 |
| 트럼프 대통령 : 국내정치 공격태세 전환 (0) | 2026.03.30 |
| 사우디 아라비아 얀부(Yanbu) 송유관 통하여 홍해로 원유 송출 (0) | 2026.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