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Classic ,기타)

Crying In The Chapel :예배의 눈물 - Elvis Presley

Big Roots 2022. 3. 4. 20:58

Crying In The Chapel

예배의 눈물

Elvis Presley

https://youtu.be/CYOUcV7nlN8

Music video by Elvis Presley performing Crying in the Chapel (Audio). Originally released 1960. All rights reserved by RCA Records, a division of Sony Music Entertainment

Crying in the Chapel(예배의 눈물)

You saw me crying in the chapel 당신은 내가 예배시간에 우는 것을 보았지요.

The tears I shed were tears of joy 내가 흘린 눈물은 기쁨의 눈물이었담니다.

I know the meaning of contentment 나는 내가 바라는 기도의 제목을 알지요.

I am happy with the Lord 나는 주와 함께 행복하담니다.

 

Just a plain and simple chapel 아주 평범하고 단순한 예배
Where all good people go to pray 선량한 사람들이 들려서 기도하는 곳
I prayed the Lord that I'll grow stronger 보다 더 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기도하였지요.
As I live from day to day 내가 오늘 까지 살아 온 것 같이.

I searched and I searched but I couldn't find 나는행복의 길을 찾아 방황하였으나 찾지 못하였지요.
No way on earth to find peace of mind 마음의 평온을 찾을 길이 없었어요.

Now I'm happy in the chapel 지금은 교회의 예배시간이 행복하담니다.
Where people are of one accord 한가지 마음으로 일치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
Yes, we gather in the chapel 그래요, 우리는 예배에 함께 모이지요.
Just to sing and praise the Lord 주님 만을 찬미하고 찬송하지요.

You'll search and you'll search but you'll never find 당신도 행복의 길을 찾아 방황하나 찾지 못 할거에요.
No way on earth to find peace of mind 이 지구상에는 마음의 평온을 찾을 길이 없었어요.

Take your troubles to the chapel 당신의 어려운 일들 가슴에 않고 교회로 와서 함께 예배드려요.
Get down on your knees and pray 무룹 꿇고 기도하여 봐요.
Then your burdens will be lighter 그러면 당신의 무거운 마음의 짐이 가벼워질거에요.
And you'll surely find a way 그리고 당신이 새로운 길을 발견하게 될 것을 확신해요.

번역 : Moon K.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