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론평.기타

부정선거 척결(剔抉)은 시대적 사명(使命)이 되었다.

Big Roots 2022. 3. 14. 22:58

부정선거 척결(剔抉)은 시대적 사명(使命)이 되었다.

이하 Facebook에서

이것이 헌법기관 공권력 선관위 맞나? 동네 수퍼마켓 계산대 보다도 못하지 않나?

선관위 판사들이여 ! 공직자들이여!

그대들이 공부하고 배운 것이 세상을 속이는 것인가?

그대들이 국민의 세금으로 월급 받으며 살 자격이 있는가?

*************************************************************

정치꾼들이여!

이런 현상을 만든 것이 정치하는 귀하들의 책임이 있는 것을 자각이나 하고 있나?

국민통합 ,국민 화합 ? 범죄와의 화합이 진정한 화합인가? 이러한 부정선거를 모르는체 화합을 위하여 묻고가자? 있을 수 없는 국가(공권력) 범죄와의 야합이다.

*************************************************

윤석열 정부의 시급한 국정과제중 제1은 부정선거 근절을 위한 선거시스템의 개혁이며, 3.9대선/4.15총선 ((부정선거 사범))을 4.19혁명정신으로 척결하라고 헌법에 명시되어 있음을 상기하여 실행하라...

☆☆☆☆☆☆☆☆☆☆☆☆☆☆☆☆☆☆☆☆☆☆☆☆☆

김문수 TV를 통하여 국힘당 3.14 최고위원회 광경을 지켜보았다..

((박근혜 탄돌이들))의 변함 없는 그림자를 발견하였다.

이제 부터 부정선거와의 2라운드 투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어야 할 것을 직감할 수 있었다..

https://youtu.be/dX5uGn4woeA

https://youtu.be/RhrHexKFmFM

3월 10일 오전 9:22 

오늘의 승리는 부정선거 (-1%) 세팅 값을 (+1%)로 뒤집게한 <부정선거 방지단>과 투개표 현장에서 <파수군>이 되어주신 진정한 애국 국민의 투쟁 공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힘을 합쳐서 (4.15부정선거) & 정의로운 (법치회복) 과 부패한 (정당정치 개혁) 투쟁의 출발점 입니다.

 

윤석열 당선자가 초심을 잃치 않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지켜보고 있다.부패한 기득권 청치인들의 야합이 만들어 낸 [[ 타락한 망국적 선관위]] 이다.

부정선거 문제는 헌법에서 명시하듯 4.19 혁명정신으로 처리하여 대한민국의 민주주의 기둥을 바로 세울 때 이며 // 윤석열 당선인 어깨에 메어진 시대적 사명이다.

https://youtu.be/Osv6UAtxmLw

3.9대선 부정선거 실상을 이야기합니다.

https://youtu.be/NV28ghJXG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