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론평.기타

4.15총선 불법.부정선거 수사하여 법치주의 회복하자!

Big Roots 2023. 1. 13. 23:32

4.15총선 불법.부정선거 수사하여 법치주의 회복하자!

4.15부정선거 수사하여 4.19혁명정신으로 사법처리하여 대한민국의 법치주의 회복하자!

https://youtu.be/iTMciCxheU0

 

2일 

4.15부정선거를 감추려고 시도하는 세력이 대통령실을 에워싼 상태에서 //박주현.윤용진 변호사를 대통령 비서실에 보고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여 준 황교안.민경욱 부방대 지도부에 감사한 마음이다. 대통령실과 공직자의 충성심이 문제이다.

~~~~~~~~~~~~

허정구 주필의 코멘트

<박주현 윤용진 변호사, 대통령 비서실에서 부정선거 브리핑>

부정선거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줄기차게 법률투쟁을 벌이고 있는 박주현 윤용진 변호사가 1월10일 용산 대통령비서실에서 4.15부정선거에 대한 수사를 촉구하는 브리핑을 했다고 “박주현 변호사 TV”와 “윤용진 페이스북”이 밝혔다.

이 자리엔 수석비서관 등 3명이 참석, 박변호사가 준비해간 상세한 자료와 설명을 경청했다고 한다. 이들은 특히 접힌 흔적이 없는 빳빳한 신권다발 투표지가 대거 발견된 대목과 사전 투표지에 투표관리관의 도장이 직접 날인된 것이 아니라 프린트 되었다는 점에 충격과 함께 놀라움을 표시했다고 한다.

부정선거에 관한 자세한 진상이 대통령비서실에 전달된 만큼 이제 비서실장 또는 대통령 주재 회의에서 공식 논의될 것이고 진상파악과 함께 그 처리 문제는 올해 제1 의 국정 어젠다로 떠오르게 될 것이다. 늦고도 늦었지만 천만다행한 일이다.

생각해 보면 놀라운 일이다. 대통령 비서실에 근무하는 수석이 이제사 부정선거의 진상을 접하게 됐다는 것은 그동안 대통령실에선 부정선거에 대한 논의나 회의가 한 번도 없었다는 얘기가 아닌가. 검찰과 경찰과 감사원과 국정원 등에서 녹을 먹는 수많은 공직자들은 쏟아지는 부정선거 의혹에 대해 일제히 눈을 감고 귀를 막고 있었다는 얘기가 아닌가. 단 한장의 보고서도 올리지 않았다는 얘기가 아닌가. 게 중엔 부정선거에 대한 논의나 공론화를 막는 자까지 있었을 것이다.

기가 막히는 일이다. 문재인 정권 5년동안 치러진 4번의 선거, 즉 2차례의 지방선거와 1차례의 총선과 대선이 모두 부정선거 의혹에 휩싸였고, 무수한 증거가 쏟아졌건만 공직자들이 의혹을 밝히는데 노력하기는커녕 의혹을 덮거나 수수방관하는 쪽에 줄을 선다는 말이 아닌가.

어디 공직자 뿐인가. 건강한 사회를 지켜야 하는 언론, 부정선거의 직접적 피해자인 국힘당까지 한통속이 되어 국민의 주권이 침탈당한 부정선거 의혹에 철저히 눈을 감고 있단 말인가.

그런 점에서 박주현 윤용진 두 변호사는 수많은 공직자와 국가기관과 언론과 정당이 해내지 못한, 국정의 물줄기를 싹 바꾸는 큰일을 해냈다. 큰 박수를 보낸다. 짝짝짝.

윤석열 대통령은 부정선거에 대한 철저한 수사를 지시하여 국가 전복을 기도하고 국민주권을 유린한 자들을 모조리 발본색원해야 한다. 동시에 부정선거에 대한 공론화와 수사를 가로막은 자들도 모조리 색출하여 엉망진창이 돼 버린 국가 시스템과 기강을 똑바로 세워야 한다.

~~~~~~~~~~~~~~~~~~~~~~~

https://youtu.be/5fArAgwl5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