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론평.기타

국제무대(UN)에서 왕따되며 중국 편드는 문재인 정권

Big Roots 2021. 9. 23. 18:31

국제무대(UN)에서 왕따되며 중국 편드는 문재인 정권

 

(4.15 불법.부정선거)를 자행한 친북 종중 주사파 문재인 정권을 규탄한다.

https://youtu.be/Lox-IH5hOyo

이하 Facebook에서

Moon Keun Lee

문재인이 왕따된 국제무대(UN) 친북.종중 행보에 대한 반박 캠페인이다.

김미영

OKN, 뉴욕 타임스퀘어에 ‘한반도 평화법’의 위험성을 폭로

원 코리아 네트워크(OKN)와 한국보수정치행동회의(KCPAC)는 문재인 대통령의 76차 유엔 방문 및 연설에 맞춰 뉴욕 타임스퀘어에 디지철 광고를 게재하고 가짜 평화 법안H.R. 3446 & H.R. 826을 반대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2021년 9월 21일, 미국 뉴욕]– 원 코리아 네트워크 (OKN)와 한국보수정치행동회의 (KCPAC)는 문재인 대통령의 제76차 유엔 총회 방문에 맞춰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 디지털 광고를 게재하고 현재 종북좌파들과 그 지지자들이 미국 하원에서 통과시키려고 하는 가짜 한반도 평화 결의안 3446호, 826호(H.R. 3446호, H.R. 826호)에 대한 반대 운동을 벌이고 있다.

원 코리아 네트워크 (OKN)는 한반도 정세를 조명하고 ‘거짓 평화’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미국 국회 법안들(H.R. 3446과 H.R. 826)의 가짜 평화 발의안을 뉴욕 맨해튼 중심가의 대형 광고를 통해 폭로하였다. OKN의 이현승 워싱턴 지국장은 "북한 인권에 대한 문재인 대통령의 무책임하고 반인권적인 행태를 밝히는 것이 중요하며, 또한 북한 정권과의 평화협정 추진에 있어서 북한 정권이 스스로 책임지는 진정한 변화를 이루지 않는 한, 한반도의 진정한 평화는 없을 것이라는 점을 전 세계가 알아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해로운 것 같아 보이지 않는 이 두 법안의 위험성은 이 법안들이 북한에 유리하게 작용하고 잠재적으로 한미동맹을 약화시키고 궁극적으로 한반도에서 미군의 주둔을 종식시킨다는 것이다" 라고 한국보수정치행동회의 (KCPAC)의 그랜트 뉴셤 대표는 말했다. "문 대통령의 제76차 유엔총회를 위한 뉴욕 방문 중 그의 잘못된 대북 정책을 알리는 이 광고가 방송됨으로써, 우리는 대중을 교육시키고 미 하원 법안들인 H.R. 3446과 H.R. 826에 대항하기 위한 우리의 캠페인이 더 많은 지지를 얻기를 희망한다"라고 뉴섬 대표는 말을 이어갔다.

이 디지털 광고는 9월 21일 화요일 낮 12시부터 9월 22일 수요일 밤 11시 59분까지 뉴욕 타임스 스퀘어 중심부의 브로드웨이 1500번가와 웨스트 43번가의 '보우티 스펙터클 스크린'에서 방영된다.

이 광고에 대한 언론 문의는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202-394-7005; info@onekoreanetwork.com

청원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대 청원H.R.3446호"를 방문하십시오. https://www.cpackorea.com/

~~~~~~~~~~

대한민국의 공권력이 무너져있다.

선관위는 불법적으로 QR Code를 이용한 컴퓨더 조작선거 자행하였고 /

대법원은 (4.15부정선거 소송) 법정시한 180일(6개월)을 넘겨 1년 6개월을 지나는 동안 마지 못하여 3곳의 재검표를 시행하였으나 대법관 앞에 쏟아진 <인쇄되어 투입된 가짜 투표지>들이 국민들에게 알려질가 두려워 비공개로 진행하였으며, 증거물 감정을 위하여 스스로 단독 촬영한 사진들을 일방 삭제하고 심지어 증거물 사진 연람신청한 원고측에 증거물 사진을 위조하여 제시하였다.

 

검찰에 부정선거 고발된 것은 모두 각하처리하고, 재검표 과정에서 대법원의 불법행위를 검찰에 고발하였으나 진행되지 못하고 있으며, 급기야 대법원은 재검표 진행을 속절없이 연기하며 직무유기하고 있다. 입법.사법.행정 대한민국의 법치주의가 마비되어 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Moon Keun Lee

기자들이 미쳐도 단단히 미쳤다.

대법원이 부정선거 없다고 결론냈단다. 누가?

법원의 결론이란 판결을 말해. 어이. 한겨레. 조선. 중앙. 한국. 니네 완전히 돌아버렸니?

법정도 안 열리는데 판결은 언제 냈다니?
(김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