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론평.기타

전문가 사회를 무시하는 국힘당 지도부와 윤석열정부를 규탄한다.

Big Roots 2024. 3. 13. 22:13

전문가 사회를 무시하는 국힘당 지도부와 윤석열정부를 규탄한다.

1. 좌파들이 싫어하는 전두환 정권은 자유민주주의 전문가 집단을 신뢰하였었다.

◎ 나는 1979년 10.26사태와 12.12사태 당시 미국 Chicago의 모은행에서 국제금융 업무와 경영관리 OJT연수를 받고 있었기에 미국은행 국제부로 실시간 전달되는 사태의 전말을 소상히 접한 경험이 있다..

미국은행 연수 후 귀국하여 전두환 정권시절인 80년대초에 청와대 참모들의 금융경제 관련 부당한 지시에는  사유를 설명하며 반대 투쟁을 하였으며 , 중앙은행를 1년여 끈질기게 설득하여 낙후된 금융결제시스템을 새로이 구축하는데 일조한 경험이 있다. 은행의 주먹구구식 경영을 혁파하고자, 은행의 자금부를 설치하는 조직개편안을 제시하여 실행한 것도 우리나라 처음의 일이었다. 금융결제시스템 구축에 일조한 경험으로 모 단자회사의 은행 전환을 위한 연수 강사로 추천되어 은행 자금관리 주제로 전직원 4주의 연수 강의를 하였었다. 전두환 정권은 자본주의 시장경제를 이해 및 신봉하고 모든 경제정책을 전문가 사회에 일임하였기에 가능한 일이였다.

 

◎ 지금 까지 교단에서 강의하는 학자들에 의하여 쓰여진 은행경영관리에 관한 저술은 시장의 기본적 상황이 완전함을 전제하여 쓰여진 개념적 론리를 바탕으로 한다. 은행 경영에 직접 참여하는 실무자가 경험에 의하여 쓰여진 저술은 극히 제한적이다. 1983년 은행으로 전환을 기획하던 한국투자금융의 연수 강의를 추천받고 강의하였던 나의 강의록을 소개합니다.

위의 모든 것은 전두환 정권이 경제정책을 펼치며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를 신봉하고 전문가 집단을 신뢰하였기에 가능하였던 것이다. 박정희 대통령의 경제개발 정책을 완성시킨 것이 전두환 정권이었다. 다시 말하여 관주도 경제를 시장주도 경제로 전환하고 부가가치세를 도입하여 정착시킨 것이 전두환 정권이었다. 좌파들이 말하는 5.18사태 진압 책임자가 아니라, 대한민국 경제를 안전판 위에 올린 공로자이다.

퇴직하고 나의 경험과 내가 공부한 경재이론을 가미한 [[은행 경영관리]] 집필 계획은 한국 정치.사회의 후진성으로 무의미하게 생각되어 나의 꿈과 함께 포기하였었다.(지금도 뉴욕금융시장에서 일하며 수집한 집필 자료들은 지하실 구석에 저장되어있다)

※ [[자기앞수표의 발행.수납은행간 자금조정]]은 본인(필자)이 중앙은행에 건의하여 금융단 협의를 거쳐 시행하게된 규칙이다.

2. 전문가 사회를 무시하는 국힘당 지도부와 윤석열 정부를 규탄한다.

1) 국힘당 지도부는 양면성이 내재하며 "검증되지 않은 광주 5.18정신"을 헌법에 넣겠다고 공언하며 주사파들 데려다가 사회주의 사상의 포퓨리즘 정책으로 나라 망치는 정책을 힘으로 강행하려 하고 있다고 생각된다. 전문가가 참석하는 공청회 절차도 없이 선거철을 맞이하여 의대 정원 2천명 증가 정책 강행은 멈추어야한다.

비민주적 절차로 특정세력에 의하여 점령군 같이 국힘당을 장악한 지도부가 언제 당원들의 의견을 수렴한 적이 있었는지 자문하여 볼 일이다. 내가 무슨 말을 하는 지는  지나간 나의 Facebook 포스팅에 잘 표현되어있다.

https://youtu.be/Pmh9z_-Cje8?si=Laqi_MdqlzlfO6ej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2) 법조인 출신 한동훈 국힘당비대위원장은 선관위의 4.15부정선거, 증거인멸, 재검표 투표함 통갈이, 대법관의 증거채택 거부행위 동조, 거짓된 증거 감정거부 동조, 선거소송 사보타지등 모든 행위가 법의 문외한인 80대 4.19혁명세대인 나의 눈에도 훤히 보이는데, 아직도 보이지 않습니까? 6천여명 정의사회를 바라는 전국 교수모임의 성명서가 보이지도 않고 들리지도 않습니까 ? 수학 통계학 컴퓨터공학 등 과학을 부정합니까? 국민이 졸(卒)로 보입니까 ?

https://youtu.be/fjNS6hoHIv4?si=SKSOBejvIEFLUy1c

3) 윤석열정부와 국힘당이 해결하여야 할 것이 산적하여 있는데, 문제의 본질은 건드리지도 못하면서 엉뚱한 문제로 국민을 오도한다고 생각된다. 민주당 문재인 정권시 임종석이 설치던 시장경제에서 불법적으로 인정하였던 Bit Coin거래 문제도 // 금융결제 전문가인 나 홀로 Facebook을 통하여 첫째 외환관리망을 벗어나 국부가 유출될 수 있는 문제점이 내재하며, 둘째 내재가치 꽝(= 0 =)인 Bit Coin을 자본시장 거래에서 허락하개 되면 [[마작이나 포카게임]] 같은 "투기시장"이 되는 문제점 및 내용을 모르는 서민들이 투기시장에서 받을 피해와 이득을 보는 불량세력의 국부유출 행위등을 나열하며 항의할 때 // 금융당국과 국힘당 누구도 민주당 문재인 정권의 눈치나 살피며 나의 지적에 귀기울이거나 동조하며 편들지 않았으나, 오로지 미대사관에서 나의 포스팅을 보고 Bit Coin 관련자료 및 미국의 법리적 검토사항 등 참고자료를 공급하며 응원하였었다.

윤석열 정부와 국힘당 지도부가 국민이 궁굼게 생각하는 문재인의 도보다리 USB 문제, 국가 반역적 [[4.15부정선거]] 문제 등에는 철저히 함구하는, 대한민국 위난의 시간이 흐르고 있다. 

윤석열정부는 행정력을 총동원하여 선관위의 2024년 4.10총선 부정선거를 차단시킬 의무가 있다.

대한민국은 지금 어디를 향하여 질주하고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