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론평.기타

기득권 언론에 경고함

Big Roots 2020. 1. 5. 17:46

기득권 언론에 경고함

=Facebook에서=

Moon Keun Lee
강석천과 조선,중앙,동아 등 기득권을 향유하는 언론에 경고한다.

그대들이 박근혜 탄핵을 유도하기 위하여 날조된 거짓으로 선전.선동한 행위에 대하여 반성은 고사하고, 위난의 시국을 맞고 있는 작금에도 문재인을 핑계삼아 자유한국당의 황교안 대표를 흠집내려 혈안이 되어있다.

유승민.김무성.이재오 안철수 등 탄돌이를 옹호하여야 그대들의 죄를 덮을 수 있다는 어리석음에 기인하는 것이리라...


박근혜 탄핵정국을 맞이한 이후 매주. 매일 광화문 광장에 모이는 태극기 세력은 자유한국당이 예뻐서가 아니라 ///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그대들의 사악한 거짓된 모함과 맞서서 진실과 정의가 뿌리 내리는 대한민국을 원하기 때문이다.


조선.중앙.동아 등 기존 언론의 기득권 유지책으로 친중적 사고를 유지하는 것을 규탄한다.친중적 사고의 근원은 남.북 분단의 상태가 평화적으로 유지되어 기득권을 지키기 위함이 아니라고 말 할 수 있는가? 그러기에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이 북한을 뒤에서 조정한 중국으로부터 떼어내기 위하여 싱가포 회담.하노이 회담으로 유인한 목적과 성과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애써 외면하고있다고 보이며,트럼프 대통령을 장사꾼 운운하는 것이 아니겠는가? 그대들이 문재인정부의 반미.반일 /친북.친중 정책의 정곡을 이야기하였는가? 트럼프 행정부의 New Asian Policy (인도-태평양 조약) 가입을 촉구한 적이 있는가?


탄핵정국을 맞으며 태극기 들고 거리로 나선 국민들이 있었기에 그대들이 일방적으로 전달하던 낡고 썩은 가치관은 새로이 나타난 쌍방향 소통방식 SNS (YouTube)에 의하여 여지 없이 무너지고 있음을 알지어다..

~~~~~

n.news.naver.com
민주주의 파괴하는 대통령 暴走는 약한 야당 만만하기 때문 총선 패배하면 좌절한 국민들 야당 먼저
응징할 것 최고 권력자인 대통령이 '국민'이란 단어를 동원(動員)할 땐 반드시 '그 국민이 어떤 국민이냐'고
~~~~~
= Facebook에 달린 댓글 =
((김미영님의 글))
강천석. 조선일보. 당신네들, 박정희 전두환 문제는 보이고, 북한 반인도범죄 감싼 김대중 노무현 안 보이는 자가 자유민주주의자로 보임?
이제 다 왔는데 아직도 정신 못 차리면서 왜 보수니 우파니 하려고 함? 더불어민주당에 가세요. 어차피 DJ계 아님?
버젓이 헌법 3조 살아있는데 귀순 의사 표시한 탈북자 북송이 잘 된 것? 김무성 이혜훈이 보수로 보임? 다들 대혼란에 빠져 드는군요.
체제를 지킨다는 건 장난이 아닙니다.

거짓된 박근혜 탄핵세력은 분쇄되어야한다.

(탄핵의 주범이 좌파인 것은 맞으나 이들과 손잡고 탄핵에 불을 지른 것을 에둘러 이야기함은 불만이다.)

 Ernesto Cortazar-Heart to Heart (etd).mp3